아이와 놀러가기

더스테이힐링파크 알파와앵무 아이와 동물체험

스윗젤리 2023. 8. 14. 10:17
반응형

더스테이힐링파크 알파와 앵무

 

더스테이힐링파크

경기 가평군 설악면 한서로268번길 157

0507-1485-3800

 

더스테이힐링파크에서 1박을 한 후 알파와앵무 동물원을 가기 전 나인블럭에서 간단하게 

아침겸 커피와 빵을 먹었답니다 

더스테이힐링파크더스테이힐링파크

저희는 아예 짐을 챙겨나와 체크아웃을 하고 짐을 차에 넣어놓은 후 이동했는데요 

짐을 넣는 동안 저앞에 앉아 기다리는 아이들 ㅋㅋㅋ 귀욥 

더스테이힐링파크더스테이힐링파크더스테이힐링파크

사실 조금 비싼편에 속하는 커피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수박쥬스 그리고 빵 몇가지를 주문했답니다 

더스테이힐링파크더스테이힐링파크
더스테이힐링파크더스테이힐링파크

카페내부는 어어어엄청 넓어요 

중간 쇼핑을 할 수 있는 곳도 있고 앤틱하게 꾸며진 곳도 있었어요 

더스테이힐링파크더스테이힐링파크

그리고 한쪽은 신기하게 헬스장이 있더라구요 ? 

어떻게 이용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아침에 운동하시는 분들은 이용하기 좋을듯했어요 

더스테이힐링파크더스테이힐링파크
더스테이힐링파크더스테이힐링파크

스콘은 체크아웃시 주셨고 저희는 소금빵과 갈릭브레드 샌드위치 그리고 커피와 수박쥬스 

약 43,000원정도 나왔다는 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스테이힐링파크더스테이힐링파크

퇴실하며 지도를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크긴해요 

저 큰 산책길을 못갔다는게 좀 아쉽긴했지만 

너무 더웠어요 ........... 

알파와앵무 전용 카트가 있어요 

왕복이용 1인 5천원이고 걸어간다면 약  30분정도....? 등산과 산책의 중간 수준으로 올라가야한답니다 ... 

너무 더운날씨에 저희는 그냥 카트를 이용하기로 했어요 

 

원래는 알파와앵무도 입장료를 받고 숙박객은 무료로 알고 있는데 이날은 무료오픈이 되어 있었어요 

요즘 너무 더워 사람이 없어서 무료로 오픈했다는거 같기도 하고 ..

 

저희는 10시반 첫타임으로 카트를 타고 이용했답니다 

더스테이힐링파크더스테이힐링파크
더스테이힐링파크더스테이힐링파크

사실 입구는 힐링파크 입구쪽에 바로 있거든요 

그래서 저희는 카트를 타면 얼마나 타길래? 하고 고민했는데 

날이 신선하지 않다면 카트 꼭 타세욥 ....... 등산수준입니다 입구에서 찐입구까지 꽤 멀었어요 

중간중간 예쁜 수국들과 몇가지 동물을 보며 올라갔어요 

 

저희가 첫타임인지라 저희가족과 어느 대가족 이렇게 두가족이 입장했어요 

더스테이힐링파크더스테이힐링파크
더스테이힐링파크더스테이힐링파크

사실 . 너무 더운 날씨탓에 동물들도 지쳐보였고 

약간 관리가 안되어있는 느낌이긴했어요 

그치만 요 앵무새가 안녕하세요 ? 안녕? 하하하하 이런 말을 해서 아이들이 정말 재밌어했고 요 앞에서만 10분은 있었던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스테이힐링파크더스테이힐링파크더스테이힐링파크
더스테이힐링파크더스테이힐링파크

날은 정말 더운데 이런 쨍한 날씨가 사진은 정말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리들도 물에서 탈출해 길에 있는데 바로 앞에서 오리를 만나니 아이들이 신기해했어요 

더스테이힐링파크더스테이힐링파크

오리들도 더운지 도망도 안가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위쪽에서 앵무새와 알파카 오리를 보고 아래쪽으로 내려오면 

꿩, 공작새, 라쿤 등 더 많은 동물들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더스테이힐링파크더스테이힐링파크

근데 .... 너무 더워서 

갈까 ... 라는 생각이 절로 들긴합니다 ...... 

더스테이힐링파크더스테이힐링파크
더스테이힐링파크더스테이힐링파크

그치만 알파와앵무가 조금 특별했던 것은 이렇게 우리 안으로 직접 들어가볼 수 있더라구요 

공작, 닭, 염소, 양 등 직접 우리에 들어가서 동물이 가까이 온다면 만져볼 수도 있고 교감할 수 있어 

특별했어요 

저는 밖에서 대기하고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가는 카트는 30분 간격으로 있어서 저희는 딱 30분만 보고 돌아왔어요 

날이 조금만 더 좋았다면 더 열심히 둘러봤을텐데 너무 더워서 아쉽긴했답니다 

 

카트타고 시원하게 내려오니 또 기분이 좋더라구요 

날 좋아지면 숙박보다 요 알파와 앵무 그리고 산책겸 다시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서울근교 가평 더스테이힐링파크 아이와 다녀오기 너무 좋은곳이었답니다 

 

더스테이힐링파크 수영장은 요기

2023.08.10 - [아이와 놀러가기] - 아이와 가기 좋은 곳, 가평 더스테이 힐링파크 수영장

 

아이와 가기 좋은 곳, 가평 더스테이 힐링파크 수영장

가평 더스테이 힐링파크 수영장 더스테이 힐링파크 경기 가평군 설악면 한서로268번길 157 0507-1485-3800 더스테이힐링파크 바로가기 아이들과 1박2일로 가평 더스테이힐링파크에 방문했답니다 저

sweetjelly1.com

 

숙박과 와일드가든 

2023.08.11 - [아이와 놀러가기] - 더스테이힐링파크 호텔 숙박 , 와일드가든 이용 후기

 

더스테이힐링파크 호텔 숙박 , 와일드가든 이용 후기

더스테이힐링파크 경기 가평군 설악면 한서로268벌길 157 0507-1485-3800 더스테이힐링파크 바로가기 수영장에 있을 때 입실이 가능하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수영 후 바로 입실을 준비했답니다 나인

sweetjelly1.com

더스테이 힐링파크 근처 맛집

2023.08.14 - [맛집] - 더스테이힐링파크 근처 맛집, 다미설악숯불닭갈비

 

더스테이힐링파크 근처 맛집, 다미설악숯불닭갈비

다미설악숯불닭갈비 위치확인 경기 가평군 설악면 한서로 150 다미숯불닭갈비 031-582-7777 매일 8시 - 20시 더스테이힐링파크에서 1박을 하며 저녁은 그냥 더스테이키친에서 해결할 생각이었으나

sweetjelly1.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