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놀러가기

강릉여행 라카이샌드파인 조식 그리고 바다

스윗젤리 2023. 8. 29. 13:25
반응형

라카이샌드파인

 

강원 강릉시 해안로 536 라카이샌드파인 

1644-3001

 

라카이샌드파인 바로가기

 

라카이샌드파인 리조트에는 골프치러도 많이들 오시는듯 했어요 

저희는 수영장과 바다가 목표였기에 ㅎㅎ 

전날 하루종일 수영의 여파로 일찍 잠이 들었고 아침에 조식을 먹으러 갔답니다 

저희는 네이버예약으로 객실을 예약했는데 예약시 성인4명의 조식을 포함해서 예약했고 

아이들의 조식비용은 현장에서 결제했어요 

 

라카이샌드파인라카이샌드파인

메인동 3동 1층에 위치한 라카이키친으로 가면 조식을 먹을 수 있답니다 

7시 - 10시까지 이용이 가능했어요 

저희는 8시반쯤 갔는데 반정도 자리가 차있었어요 

 

라카이샌드파인라카이샌드파인

8명이 같이 앉으려면 연회장쪽으로 가야해서 4인으로 두군데 나눠서 앉았답니다 

사실 조식 리뷰의 호불호가 있더라구요 

하지만 결과적으로 저는 만족했어요 

라카이샌드파인라카이샌드파인
라카이샌드파인라카이샌드파인

라카이샌드파인

씨리얼 빵 한식등 준비되어 있었고 요구르트와 김도 있어서 아이들 조식으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수제쿠키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라카이샌드파인라카이샌드파인
라카이샌드파인라카이샌드파인

빵과 함께 먹을 잼 버터 크림치즈까지 있었고 커피도 셀프로 먹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쥬스쪽 얼음을 가지고 와서 아이스아메리카노로 만들어 먹었답니다 

꽤 만족스러운 조식이었어요 

아이들과 여행가서 아침 은근 고민되어서 전 웬만하면 항상 조식 신청하거든요 

근데 라카이 조식은 만족스러웠어요 

 

오늘은 체크아웃 후 실내수영장을 갈까 아니면 그냥 실외에서 놀까 고민하다가 저희는 실외를 선택했어요 

실내수영장은 사우나도 있어서 같이 이용할 수 있어서 고민했는데 아무래도 실내수영장은 아이들이 놀 때 한계가 있을듯해서 실외수영장+바다를 선택했답니다 

 

라카이샌드파인의 큰 장점중 하나는 바다와 바로 연결되있고 무료파라솔대여가 가능했어요 

바다로 가는 길이 두군데가 있었어요 

라카이샌드파인라카이샌드파인

저희는 두군데 다 이용해보았는데 수영장에서 바다를 바라보는 쪽으로 왼쪽출입구가 좀더 가깝고 파라솔도 가까웠어요 

출입문을 나서서 비록 주차장을 건너야하지만 주차장만 건너면 바로 강릉 경포대랍니다 

 

빨간 파라솔은 돈을 내고 빌려야했고 

앞쪽 라카이라고 크게 써있는 곳이 있어요 

하얀 파라솔을 따라가면 라카이 투숙객은 파라솔을 무료로 빌려주신답니다 

라카이샌드파인라카이샌드파인

파라솔 굳이 필요한가 싶지만 막상 바다에 가보면 필수입니다 ..... 

엄청나게 강렬한 햇빛 그리고 모래가 정말 화상을 입을정도로 뜨거웠어요 

라카이샌드파인라카이샌드파인
라카이샌드파인라카이샌드파인
라카이샌드파인라카이샌드파인

저희 아이들은 모래놀이를 워낙 좋아하는터라 게다가 바다는 바로 앞 물도 있으니 

모래놀이 세트 가져가면 거의 두시간 가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카이샌드파인라카이샌드파인

 

반응형

라카이샌드파인라카이샌드파인
라카이샌드파인라카이샌드파인
라카이샌드파인
라카이샌드파인라카이샌드파인

저희는 8월 중순에 갔는데 얼마전까지만 해도 너울성파도가 너무 심해서 해수욕금지였더라구요 

그런데 저희 다녀오고 바로 경포대 폐장했더라구요 

나름 럭키 

근데 저희가 놀 때도 파도가 꽤 높았고 파도가 오는 자리에 앉아서 파도를 즐기지 못하게 하시더라구요 

훅 쓸려갈수 있어서 

조금 무섭긴했어요 아이들 정말 유심히 봤답니다 

그리고 물은 정말 찼어요 

하지만 너무 재밌게 놀아서 사진을 보는 지금도 그립네요 바다바다 

 

바다에서 한참놀고 실내수영장으로 와서 따뜻한 자쿠지에 몸을 녹이는데 급 비가 쏟아져 수영장이 폐쇄됐어요 

아무래도 얼마전 양양에 낙뢰가 떨어져서인지 낙뢰위험으로 기상악화시 수영장을 폐쇄하시더라구요 

기상으로 인한 폐쇄는 환불이 안됩답니다 

저희는 오픈시부터 거의 오후4시까지 놀아서 미련은 없었어요 ㅎㅎ 

 

조금은 열악한 샤워시설에서 급히 샤워 후 라카이샌드파인을 떠났답니다 

유명해서 말은 많이 들었지만 이번에 처음 방문해본 라카이샌드파인 너어어무 좋았어요 

실외수영장 개장시기에 저희는 매년 오지않을까 생각해요 :) 

 

리조트와 실외수영장은 요기

2023.08.29 - [아이와 놀러가기] - 강릉여행 라카이샌드파인 리조트 객실과 수영장

 

강릉여행 라카이샌드파인 리조트 객실과 수영장

라카이샌드파인 강원 강릉시 해안로 536 라카이샌드파인 1644-3001 라카이샌드파인 바로가기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예약 올해 첫 바다, 주말을 이용해 강릉으로 향했답니다 계획한 휴가는 아니었지

sweetjelly1.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