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위글위글 x 토앤토 귀여움에 반해 구매해버림

스윗젤리 2023. 9. 7. 13:05
반응형

위글위글 x 토앤토

 

위글위글 바로가기

 

wiggle wiggle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wiggle-wiggle.com

 

후 인스타 ... 이놈의 인스타 ... 

인스타를 보다가 광고에 우연히 위글위글이 뜨는게 아니겠어요 ? 

안그래도 위글위글 좋아하는데 또 ... 귀여운 쪼리가 뜨더라구요 ?? 

후 또 클릭했다가 구매로 이어진 이야기 .... 

 

눈여겨 본 제품이라 고민하다가 쿠폰할인 받아 56,880원에 구매했어요 

정가가 79,000원인데 지금 할인가 63,200원에 추가할인 받았으니 이득이라 생각하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림색과 네이비가 있었는데 여름신발은 밝은걸 좋아해서 크림으로 구매했답니다 

주말에 구매했는데 월요일 발송 화요일에 바로 받을 수 있었어요 

위글위글위글위글

상자도 예뿨요 

쪼리 구매시 매쉬 가방도 같이 준답니다 

토앤토 제품 플립플랍인데 괜찮은가 싶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어봤는데 굽이 어느정도 있었고 엄청 폭신하더라구요 

위글위글위글위글

위글위글 포장지를 뜯으면 요렇게 신발상자가 나온답니다 

위글위글위글위글
위글위글위글위글

사실 콜라보 제품이긴하지만 별거없긴해요 

쪼리 + 실리콘참이 전부거등요 

그치만 귀엽잖아 

위글위글위글위글

전 운동화 구두 전부 230을 신는데 쪼리도 230으로 주문하니 딱 좋았어요 

신어보니 착화감 폭신폭신 굿 

위글위글위글위글
위글위글위글위글

실리콘 참은 셀프로 끼우면 되는데 공홈 상세페이지에도 나와있고 

요리조리 끼우다보면 쉽게 끼울 수 있어요 

너무 귀욥지 않나여 

쪼리 짱귀욥 

사실 크림색 그냥 쪼리가 있긴한데 2년신었으니 쪼리 바꿔도 되쟈냐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글위글위글위글
위글위글위글위글

동봉해온 매쉬가방에 쪼리를 넣어보았어요 

너무 예쁘죵 

꼭 신발주머니 아니더라도 잘 활용할 수 있을듯해요 

이번에 여행가는데 요렇게 가죠가야지~ 

 

개미지옥인 위글위글 

요 쪼리 지금 세일중이니 한번 둘러보세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