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연예인, 셀럽들의 핸드폰케이스 케이스티파이

스윗젤리 2023. 7. 3. 12:21
반응형

 

케이스티파이

 

오프라인매장 

케이스티파이 롯데월드몰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지하1층 케이스티파이 

 

케이스티파이 온라인몰 바로가기 

 

Show Your Colors | CASETiFY

CASETiFY - 아이폰 14/ 아이폰 14 플러스/ 아이폰 14 프로/ 아이폰 14 프로 맥스 & 각종 테크 액세서리를 위해 뛰어난 보호력은 물론 지속가능성까지 갖췄습니다.

www.casetify.com

 

예전부터 눈여겨 보던 핸드폰 케이스가 있었답니다 

바로 케이스티파이 핸드폰 케이스 

생각보다 비싼 가격에 꽤 많이 고민했으나 고민은 배송만 늦출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둘과 함께다니니 핸드폰을 생각보다 많이 떨어뜨리고 아이들이 핸드폰을 가져가서 떨어뜨리기도 일쑤 

그리고 이전에 전 플립2를 사용했는데 고장도 너무 많아서 결국 1년만에 아이폰으로 돌아왔는데 

이번 핸드폰은 오래쓰고자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를 구매했답니다 

 

기종별로 디자인이 정말 무궁무진해서 고르는 것도 애먹는 케이스티파이 

하루종일 보고 있으면서 더이상은 못고르겠다 싶어 주문했어요 

케이스티파이는 해외배송이라 배송이 약 1주일정도 걸린답니다 

 

그렇게 구매 후 몇달이 지나고 친한 언니가 케이스티파이 스트랩을 달고 왔는데 세상에 내스탈이야 너무예뻐 

일주일배송을 못기다리겠어서 케이스티파이 오프라인매장을 바로 찾아갔어요 

잠실롯데월드몰 지하에 위치한 케이스티파이 

 

케이스티파이케이스티파이
케이스티파이케이스티파이

지하 코스메틱 바로 앞쪽에 위치해있어요 

이 곳에서도 많은 종류의 케이스를 보며 케이스 바꾸고 싶다 스멀스멀 ㅋㅋㅋㅋㅋㅋㅋ 

눈 딱감고 스트랩만 구매했답니다 

전 기본 글로우 스트랩을 구매했어요 

이 곳에 간다해도 모두 현장구매를 할 수 있는게 아니고 소수만 현장구매가능 나머지는 배송주문으로 도와주신답니다 

 

케이스티파이케이스티파이

스트랩 50,000원 

사실 저렴하기보다 비싼편이죠 

전 거의 1달 고민하다 구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후 제 폰스트랩을 보는 사람마다 ㅋㅋㅋㅋㅋㅋ 와 예쁘다 직접만든거야 ? 

와 예쁘다 애들이 만들어준거야 ? 라고 ........ 

아니야 산거야 산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스티파이케이스티파이케이스티파이

후 그래도 내맘에 쏙드니 그걸로 됐다 

사실 초금 걸리적거릴때도 있지만 가방안에 뒹구는 폰을 꺼내기도 좋고 손목에 걸고 핸드폰을 들고다니면 

생각보다 떨어뜨릴일이 없더라구요 

 

그리고 남편이 핸드폰을 바꿨답니다 ㅋㅋㅋㅋㅋㅋ 

5년만에 핸드폰 교체 ㅋㅋㅋ 

바꾼김에 남편도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를 하나 사주기로 하고 주문하는데 남편은 카드를 거의 케이스에 꽂고 다녀 

그런 디자인을 원하더라구요 

케이스티파이에는 카드꽂는 디자인은 딱 한종류뿐 

일단 주문 후 일주일뒤 도착했는데 

케이스티파이케이스티파이
케이스티파이케이스티파이

꼼꼼한 포장으로 도착한 케이스티파이 

 

벗 ...... 제가 주문을 잘못했더라구요 ....?? 

카드케이스 없는제품으로 도착 ..... 

오배송인가 싶어 다시 찾아보니 나의 오주문 ........................ 

그치만 케이스티파이는 교환반품이 자유로웠어요 

 

벗 .... 반송배송비는 제가 감당하는데 해외배송입니다 ..... 홍콩으로 

ㅋㅋㅋㅋㅋㅋ 혹시 싶어 전 우체국으로 반송했는데 약 23,000원 나왔어요 해외배송비 .......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반품해서 새 제품으로 다시 받았어요 

저희는 이니셜도 새겼는데 그대로 다시 해주시더라구요 

그 부분은 너무 좋았고 진행되는 부분도 다 메일로 주셔서 편했어요 

 

ㅋㅋㅋㅋㅋㅋ핸드폰 산지 거의 한달이 지나고 끼울 수 있었던 케이스 ㅋㅋㅋㅋㅋ

케이스티파이케이스티파이
케이스티파이케이스티파이

 

반응형

 

전 알록달록 귀여운거 좋아하지만 

남편은 블랙 ! 심플 ! 이런거 좋아하는데 마침 카드케이스 있는 제품은 가죽제품인 이디자인 뿐이라서 주문했는데 

깔끔하니 남편이 쓰기 딱이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한번 ...... 에스컬레이터 하향선에서 핸드폰을 와장창 떨어뜨렸었는데 

케이스 덕분인지 정말 기스하나 안났어요 

물론 케이스는 여기저기 까였지만 말이죠 

안전하고 튼튼한 케이스티파이 

핸드폰 오래쓸 생각이면 이정도 비용 투자할만 한듯해요 ! 

케이스티파이 짭제품도 있다하니 안전하게 공홈이나 매장에서 구매하실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