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놀러가기

아이와 가기 좋은 곳 청양 알프스마을 축제 , 칠갑산 얼음분수 축제

스윗젤리 2024. 1. 22. 14:36
반응형

청양 알프스마을 얼음축제 눈썰매장

 

충남 청양군 정산면 천장호길 223-35 

041-942-0797

 

입장권 9,000원 

썰매이용권 29,000 (입장권만 구매시 썰매는 이용불가) 

 

http://www.alpsvill.com/

 

알프스마을

 

www.alpsvill.com

 

네이버예약가능

 

네이버 지도

알프스마을영농조합법인

map.naver.com

 

사실, 전 겨울여행을 좋아하지 않아요 ...... 

일단 추운걸 싫어하기도 하고 아이들과 겨울여행은 조금 벅찬 느낌이더라구요 

옷도 챙겨야하고 방한용품에 여벌옷에 .......... 

그치만 겨울이라고 집에만 있을 수 없어서 거진 3개월만에 떠났답니다 

 

예전부터 눈여겨보았던 청양알프스마을 축제를 다녀왔어요 , 눈썰매장도 있다고 해서 같이 방문했답니다. 

청양알프스마을청양알프스마을

 

가기 전, 저는 후기를 엄청 찾아보는 편인데 주차가 힘들다는 후기가 엄청 많더라구요

오픈런을 해야한다는 말이 많았어요 

저희는 금요일에 방문했는데 약 12시쯤 도착했는데 널널하진 않아도 막힘없이 들어가서 주차할 수 있었어요 

주말엔 아무래도 더 막히겠죠 ... ? 

 

화장실이 부족하다는 말도 많아서 일단 입장 전 화장실을 들렀다 갔어요 

청양알프스마을청양알프스마을

 

입장하기 전에도 군밤이나 고구마를 먹을 수 있었어요 

군밤의 경우는 스스로 구워먹는 방식이었어요 

군밤이 먹고 싶었으나 .... 저희 아이들은 밤을 거의 안먹어서 일단 군밤은 패스 

청양알프스마을청양알프스마을

 

청양알프스마을청양알프스마을

바로 입장을 하러 갔는데 예매를 했어도 발권을 해서 팔찌로 교환해서 입장해야한답니다 

저희는 이전에 미리 네이버예약으로 예약해서 갔고 당일은 안되고 꼭 하루전까지는 예약해야한답니다 

청양알프스마을청양알프스마을

 

입장하자마자 보이는 큰 얼음성 

아이들이 너무 신기해했어요 

청양알프스마을청양알프스마을

 

제가 제일 기대했던 얼음 동상들 

이날 날씨가 꽤 따뜻했어서 얼음이 많이 녹아있었어요 ㅠㅠ 

날씨가 따뜻하면 얼음이 녹는건 당연하지만 조금 아쉽긴했어요 길또한 얼음이 다 녹아 질퍽질퍽하더라구요 

청양알프스마을청양알프스마을
청양알프스마을청양알프스마을

 

티니핑 카카오프렌즈 등 여러 캐릭터들이 눈에 그려져 있는데 꽤 신기했어요 

이건 실물로 보는것보다 사진으로 찍는게 더 선명하게 보이더라구요 

 

청양알프스마을청양알프스마을

 

요즘 저희 둘째가 꽂혀있는 이글루 

남편은 이글루를 보여주고 싶어서 여길 선택했다고 하더라구요 

역시나 너무 신기해했어요 우와 이글루다 하며 한바퀴 돌았답니다 

그치만 얼음이 녹아 천장에서 물이 뚝뚝 떨어지긴했어요 ㅎㅎ 

 

반응형

청양알프스마을청양알프스마을
청양알프스마을청양알프스마을

 

눈썰매장으로 향하는 길에 본 얼음 동굴 

여기에도 얼음조각들이 있는데 신기하기도 하고 재밌었어요 

 

눈썰매장을 가려 했지만 30분 휴식시간이라 옆쪽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갔어요 

이 곳에서 깡통열차, 동물 먹이주기, 달고나 만들기, 인절미만들기 등등 여러 체험거리가 있었어요 

청양알프스마을청양알프스마을
청양알프스마을청양알프스마을

 

제일 눈에 띄었던 깡통열차 

아이들이 계속 타고 싶다고 해서 티켓을 끊었고 1인 5,000원이었어요 

둘만 태우고 싶었으나 결국 4명이서 탔답니다 ㅎㅎ 

아이들은 정말 재밌어했는데 저는 좀 어지러웠답니다 

그치만 스릴만점에 운전을 너무 잘하셔서 꽤 재밌었다고 했어요 

청양알프스마을청양알프스마을

 

청양알프스마을청양알프스마을

저희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동물 먹이주기 

먹이는 한바구니당 1,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염소, 토끼 강아지들이 있었어요 

청양알프스마을청양알프스마을

 

전 군밤이 먹고싶었으나 아이들이 고구마를 먹는다고 하길래 결국 고구마를 먹었는데 오우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고구마로 멀미 극뽁

청양알프스마을청양알프스마을

 

그리고 앞쪽에 펜션도 있더라구요 

그 앞 넓은 마당에서 조금 뛰어놀았는데 아 이런집에서 살고싶다 생각나더라구요 ㅎㅎ 

 

청양알프스마을청양알프스마을
청양알프스마을청양알프스마을

 

이렇게 넓은 눈썰매장이 있었으나 ..... 

저희 둘째는 키가 작다고 잘렸어요 .......... 

키가 110cm 이상이 되어야 입장이 가능하더라구요 

 

그치만 유아들이 탈 수 있는 썰매장이 있어요 

청양알프스마을청양알프스마을

 

조금 낮은 썰매장이긴했지만 그래도 여기서는 아이들이 혼자 탈 수 있는 높이였어요 

그치만 조금 시시했는지 다른 썰매장을 찾더라구요 

 

청양알프스마을청양알프스마을

 

그 맞은편에 있는 얼음 봅슬레이 

정말 빠르기도 했지만 어른들은 옷이 젖을 수도 있다는거 ........ 남편 바지가 다 젖었어요 ㅎㅎ

 

청양알프스마을청양알프스마을

 

봅슬레이 뒤쪽으로 울퉁불퉁썰매장과 부메랑 썰매장등 아이들이 탈 수 있는 썰매장들이 있었어요 

이 곳에서 한참을 놀았고 여기에서는 아이들이 스스로 튜브를 끌고 올라갈 수 있는 높이여서 좋았답니다 

 

저희는 꽤 만족하며 놀고 퇴장했답니다 

예전만 못하다, 실망스러웠다 라는 후기도 있었지만 저희는 재미있게 놀았고

아이들도 너무 즐거웠다고 이야기해주었어요 

 

알프스마을 축제도 좋았지만 저의 만족도가 꽤 높았던 천장호 출렁다리도 이어 내려갈게요 :) 

2024.01.23 - [아이와 놀러가기] - 아이와 가기 너무 좋은곳 천장호 출렁다리 강추!

 

아이와 가기 너무 좋은곳 천장호 출렁다리 강추!

천장호 출렁다리 충남 청양군 정산면 천장리 매일 9시 - 18시 금토일 야간개장 우천시 출입금지 입장료 주차 무료 https://map.naver.com/p/entry/place/17754113?lng=126.91582189958802&lat=36.414847601398506&placePath=%2Fho

sweetjelly1.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