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놀러가기

놀이에 진심인 ,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자연 놀이터 예크생물원

스윗젤리 2023. 10. 18. 10:12
반응형

예크생물원

 

경기 여주시 흥천면 신근안터길 48 예크생물원

0507-1401-3048

월화 휴무 

수 - 일 10시30분 - 18시 

네이버예약 필수 

네이버예약 바로가기 

 

사실 이번여행의 피크는 예크생물원이었어요 

이 곳은 안지 꽤 됐는데 가자가자 하고 못가다가 이번에 맘먹고 방문했답니다 

저희는 네이버로 거의 1주일전에 미리 예약했어요 

주말은 인기가 많은 곳이라 원하는 시간대 매진이 될 수 있으니 미리 예약하는게 필수랍니다 

주중에는 3시간 이용, 주말에는 2시간을 이용할 수 있는데 

아이들이 정말 재밌게 놀다보니 2시간 순삭 

 

저희는 11시반 예약을 했고 

100프로 예약제라 엄청 붐비지는 않았어요 

예크생물원예크생물원

입구부터 아기자기 너무 예쁘더라구요

예크생물원예크생물원
예크생물원예크생물원

입장하며 시간체크 후 카페이용권 3,000원권과 깡통기차 탑승권을 받았어요 

저희가 입장할 때 마침 깡통기차가 지나갔고 그 기차를 본 아이들은 흥분해서 바로 기차를 타러 가자며 ... 

근데 줄이 조금 많아서 다른 걸 먼저 하고 오자 했는데 기차를 타겠다며 고집을 ... 

예크생물원예크생물원

큰애가 꼭 태극기자리에 타고 싶대서 양보하고 기다리고 양보하고 기다렸는데 딱 저희 애들밖에 안남아서 

얘네만 태우고 운행해주셨어요 

시간제한이 있는 곳에서 깡통열차에 많은 시간을 쏟아부었어요 ............ 

근데 기차가 너무 재밌다며 둘째는 티켓을 끊어 한번 더 탔답니다 

첫 탑승은 무료지만 두번째 탑승부터는 4,000원이랍니다 

예크생물원예크생물원예크생물원

이 깡통기차가 바깥 주차장을 지나 넓은 들판까지 달려서 너무 귀엽기도 하고 즐거워보였어요 

나도 타고 싶다 .... 

저희는 기차에 많은 시간을 소비했지만 기차 외 놀거리가 정말 많아요 

예크생물원예크생물원
예크생물원예크생물원
예크생물원예크생물원

하나하나 신경쓴 느낌이 물씬 들고 아이들이 정말 즐거워해요 

단 , 키즈카페라 함은 아이들은 놀고 어른은 쉰다 의 느낌인데 요기는 전부 무동력이라 어른은 쉴수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같이 놀며 저희 부부도 즐겼답니다 

저희 남편은 자신의 꿈이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 40대부터 준비해보겠다몈ㅋㅋㅋㅋㅋㅋㅋㅋ 

예크생물원예크생물원
예크생물원예크생물원

이날 날씨도 너무 좋아서 아이들이 뛰노는데 딱 좋았어요 

몸을 쓰는 기구가 많다보니 24개월은 넘어야 즐겁게 놀듯해요 

예크생물원예크생물원
예크생물원예크생물원
예크생물원예크생물원

 

반응형

 

안쪽으로 들어가면 동물농장도 있어요 

당나귀 양 토끼가 있는데 먹이주기를 할 수 있답니다 

보통 먹이주기하면 종이컵에 찔끔 먹이가 들어있는데 여기는 당근이 정말 한가득 

하나만 샀는데 둘이서 먹이를 충분히 줄 수 있었어요 

예크생물원예크생물원
예크생물원예크생물원
예크생물원예크생물원

특히 저희 둘째가 너무 좋아했던 곳 

저 비행기를 슝 날려주는 건데 너무 좋아했어요 

단 , 남편의 힘듦은 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어보여서 저도 타고 싶었는데 어른은 안된다네요 .... 

어떻게 이렇게 재밌는 놀이기구들을 만드셨을까 신기했어요 

그리고 사장님께서 그냥 놀아라 ~~ 하는게 아니라 돌아다니며 설명도 해주시고 도와주시고 

아이들을 정말 예뻐하시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예크생물원예크생물원
예크생물원예크생물원

공사장 놀이도 할 수 있고 비행기도 타볼 수 있고 

근데 자세히보면 깡통으로 직접 만든 놀이기구예요 

너무 신기하면서 아이들이 좋아하니 저희도 엄마미소 

예크생물원예크생물원
예크생물원예크생물원

중간중간 이런 소꿉놀이 공간도 있는데 은근 좋아하더라구요 

예크생물원예크생물원
예크생물원예크생물원

신기한 놀이기구가 많았어요 

그리고 아이들 단독이용이 아니라 부모가 같이 참여해줘야하니 스마트폰 볼 시간 없이 같이 지내니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느낌이었어요 

예크생물원예크생물원
예크생물원예크생물원

예크생물원의 제일 안쪽으로 가보면 이렇게 낚시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여기서 또 한창 물놀이 하니 옷이 조금 젖기도 한답니다 

참, 예크생물원의 원칙은 아이들의 옷이 더러워질 수 있다 그리고 아이들이 거부하는 놀이기구는 억지로 태우지 않는다 

사실, 어른의 입장으로 이런거 하나도 안무서워 어서타봐 ! 할 수 있는데 

아이들의 입장에서 생각해주는 원칙이 너무 좋더라구요 

+저도 은근 반성하게 되는 원칙 ...... ㅎㅎ 

예크생물원예크생물원
예크생물원예크생물원

원래는 입장하며 음료를 마시려 했으나 아이들이 돌진하는 바람에 퇴장직전 카페를 찾았어요 

밥을 먹을 수도 있고 아이들의 과자나 음료수도 있었답니다 

특히 이 곳에서 다친 아이들을 위해 구급상자도 구비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아아 아이들은 뽀로로쥬스를 하나씩 들고 퇴장했답니다 

 

2시간은 모자라다 , 놀이에 진심인 예크생물원 

재방문의사 100프로랍니다 

2023.10.19 - [맛집] - 아이들과 가기 너무 좋은 여주맛집 이태리회관

 

아이들과 가기 너무 좋은 여주맛집 이태리회관

이태리회관 경기여주시 흥천면 이여로 990 이태리회관 031-884-0062 11시30분 - 20시 30분 (14시30분 - 16시 브레이크 타임) 월요일 휴무 이태리회관 위치확인 예크생물원을 방문할 예정이란 말에 친구가

sweetjelly1.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