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내돈내산 춈미 세제 라버리 laveree 세제, 얼룩제거제 후기

스윗젤리 2023. 5. 15. 09:29
반응형

라버리 

인플루언서 춈미가 만든 세제로 유명하죠 

춈미를 좋아하지만 구매는 하지 않다가 많은 사람들의 후기를 보고 최근 선물세트를 구매해보았답니다 

 

https://laveree.co.kr/

 

Laveree

FIND BEAUTY IN THE MUNDANE. 당신의 일상을 채워주는 것, 라버리 입니다.

laveree.co.kr

아직 상시판매는 안되고 오픈날이 따로 있는데 

추후 상시판매를 할 수 있게 인프라를 구축중이라고 해요 

 

사실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서 섬유유연제는 안쓴지 오래고 세제에 특히 신경을 썼었는데 

아이들이 커갈수록 관심도가 많이 줄어서 그냥 마트에서 사 쓰기 시작했었어요 

가끔 아이들 피부에 뭔가 올라오기도 하고 다시 저희집은 멍멍이도 있기에 세탁을 자주 하는데 마침 또 춈미가 세제를 만들었다하니 한번 써볼까 생각만하다가 이번에 구입해 사용하고 있답니다 

 

춈미가 인공적인 부분은 전혀 첨가를 하지 않았다기에 향이 침냄새 같다 뭐 이런말을 하셨는데 

침냄새가 뭘까 하다가 사용해보니 아 이냄새구나 싶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세제도 유명하지만 얼룩제거제도 유명하길래 이왕 사는거 세트로 구매했습니당 

라버리 역시 경쟁이 치열하기에 10시 오픈 땡하자마자 바로 구매했어요 

 

얼마 지나지않아 바로 배송온 라버리 세제 

라버리

전 선물세트로 구매했기에 패키지와 쇼핑백이 왔어요 

전 사진과 영상으로만 봤기에 실제로 라버리 상품을 받아보니 엇 생각보다 크네 ? 싶었어요 

세탁실을 예쁘게 해줄 세제라고 해서 한손에 쏙 들어오는 텀블러크기겠지 생각했어요 ㅎㅎ 

그래서 양도 적겠지 생각했는데 택배 열고 깜놀 ㅋㅋㅋㅋ 

라버리

사진으로는 감이 안오는데 진짜 실제로 보면 생각보다 큽디다 ㅋㅋㅋ 

그리고 세제를 덜어 사용하는 실리콘 계량컵이 같이 있어요 

따로 세제를 덜지 않고 그냥 넣어서 같이 돌리면 된대요 

라버리

얼룩제거제 역시 같은 디자인으로 스프레이도 같이 왔어요 

원래는 스프레이만 있는 디자인이었는데 이번부터 바뀌었다고 해요 

전 그냥 뿌려쓸거라 바로 교체했어요 ㅋㅋㅋㅋ 

 

딱 택배가 온 당일 

남편이 다림질을 하다가 누렇게 물든 부분을 발견해 저에게 SOS를 하더라구요 ? 

당당하게 여보 걱정하지마 얼룩제거제가 있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부분 누런 부분을 얼룩제거제를 사용했어요 

사실 다른 얼룩제거제를 사용한적이 없어서 비교는 어려웠지만 

얼룩제거제를 처음 사용해본 사람으로서 생각보다 엄청 깨끗해지더라구요 ?!

이런 신세계가! 

아이들 옷 역시 너무 더러운건 그냥 버리곤 했는데 이젠 다시 입힐 수 있을듯해요 :) 

반응형

라버리

이렇게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어 사용하기 편했어요 

 

세제의 종류가 윈드와 포레스트가 있는데 

윈드는 정말 무향 포레스트는 약간 시원한 향이 포함되어 있다고 해요 

춈미는 포레스트 쓰다가 지금은 윈드에 익숙해져 윈드를 쓰신다고 합니다 

저도 혹시나 향이 민감해질까봐 포레스트를 먼저 사용하고 있어요 

 

라버리

세제입구에 대해서도 말이 많다고 했는데 

전 세제가 새지않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너무 묽지도 그렇다고 꾸덕하지도 않아 괜찮았어요 

라버리

전 세탁물을 꽉채우지 않아서 반정도만 채웠답니다 

일반 세탁할 때 사실 전 세제를 막 들이붓는 스타일이라 세제를 진짜 금방쓰는데 

라버리는 이렇게 쓴다면 꽤 오래 쓸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저 실리콘 컵 그대로 세탁기에 투하 

세탁이 끝나면 실리콘도 뽀득해져요 ㅋㅋㅋ 

 

사실 세탁세제에 대해 별 생각 없었는데 

라버리를 사용해보고 빨랫감이 조금 부드러워졌다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유해물질이 없다고 하니 앞으로는 라버리 세제로 빨래를 해볼 생각이에요 :) 
자연방부제를 사용해 권장 소비기한은 오픈전 2년, 오픈 후 1년이라고 해요 

 

춈미를 아는 분이라면 한번 사용해볼까말까 하실텐데 

전 한번 사용해보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