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놀러가기

경기 이천 아이와 놀러갈만한 곳 별빛정원우주

스윗젤리 2023. 10. 16. 13:05
반응형

별빛정원 우주

 

경기 이천시 마장면 덕이로154번길 287-76 별빛정원우주

031-645-0002

낮에는 카페운영 밤에는 별빛정원운영 

별빛정원은 하절기 18시 동절기 17시 오픈

기상악화시 휴장

 

홈페이지바로가기

네이버예약바로가기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별빛정원우주는 우연히 알게 된 곳이었어요

원래 있는지도 모르다가 호텔 예약하며 패키지가 있어서 여긴 어디지 하며 보다가 가보자 싶어 가보게 되었답니다 

당일 호텔에서 모바일 입장권을 받아 입장했어요 

신기했던게 덕평자연휴게소 뒤쪽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저희는 휴게소에 주차 후 휴게소를 가로질러 올라갔답니다 

온김에 휴게소 음식도 먹고 색다른 경험이었어요 ㅎㅎ 

 

별빛정원우주별빛정원우주
별빛정원우주별빛정원우주

저희는 연휴에 방문했던지라 생각보다 사람이 많았어요 

사실 저희도 몰랐던 곳이었고 위치도 생소했기에 여기에 사람이 얼마나 오겠어 했는데 정말 많았어요 ㅎㅎ 

별빛정원우주별빛정원우주

들어가는 입구부터 반짝반짝 눈길을 사로잡더라구요 너무 예쁘기도 하고 이런 야경 좋아하는 1인 

입구에서 야광팔찌를 4개에 1,000원에 판매하는데 아이들에게 2개씩 줬답니다 

그거 가지고 정말 별빛정원우주를 나올때까지 놀던 아이들 ....... 

별빛정원우주별빛정원우주

입장하자마자 제일 먼저 보이는 건 로맨틱 가든이었고 보자마자 우와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로맨틱가든에서 라이팅쇼를 하더라구요 

첫시간이 19시라 저희도 19시 쇼를 기다렸는데 약간의 팁이라면 ... 18시 입장이니 모든 사람들이 19시 쇼를 보려고 기다리더라구요 ... 근데 퇴장할 때 20시나 21시 쇼 보니 사람이 많이 없어서 보기 더 편했을듯 해요 

저희는 19시 쇼 보겠다고 기다리다가 자리 없어서 서서 관람했는데 이 후 쇼는 편하게 앉아서 볼 수 있겠더라구요 

별빛정원우주별빛정원우주
별빛정원우주별빛정원우주
별빛정원우주별빛정원우주

노래 맞춰 불빛들이 현란하게 움직이는데 많이 예쁘고 재밌었어요 

그 와중에 야광팔찌 가지고 노는 우리 둘째 ㅋㅋㅋㅋㅋㅋ

별빛정원우주별빛정원우주

로맨틱가든 옆으로 그네처럼 탈 수 있는 곳도 있었는데 여기를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어요 

별빛정원우주별빛정원우주

정말 가는 곳곳 포토존이라 줄서서 사진을 찍는답니다 

저희가 가는 날이 연휴라 더 그랬는지 몰라도 전부 줄서서 사진을 찍어야했어요 

별빛정원우주별빛정원우주별빛정원우주

특히 이 곳은 한팀씩만 입장할 수 있는 곳이었는데 ... 그래서 줄을 꽤 오래 서야했는데 .... 

전 그닥 추천하진 않는답니다 ...... 기다림의 시간 대비 .... 잘 모르겠어요 ....... 

그치만 뭐 아이들은 좋아한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빛정원우주별빛정원우주

푸른 바다를 연상시키는 불빛들 , 이런 곳이 너무 멋있었어요 

그치만 오래보고 있음 눈아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빛정원우주별빛정원우주

곳곳이 포토존인 탓에 이렇게 핸드폰을 두고 셀카를 찍을 수 있는 장치가 있었어요

저희도 가족사진 찍고 싶은데 계속 모르는 사람들에게 부탁할 수 없으니 그냥 한명이 찍어주곤 했는데 

이렇게 셀카를 찍을 수 있으니 가족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별빛정원우주별빛정원우주
별빛정원우주별빛정원우주

배경에 사람 없이 찍기는 불가능

별빛정원우주별빛정원우주
별빛정원우주별빛정원우주
별빛정원우주별빛정원우주
별빛정원우주별빛정원우주

곳곳에 테마들이 많아서 지루할 틈 없이 구경하며 사진을 찍었어요 

아이들도 엄마 여기서 찍어줘 여기도 가보자 하고 즐거워하더라구요 

별빛정원우주별빛정원우주
별빛정원우주별빛정원우주
별빛정원우주별빛정원우주

 

반응형

 

특히 이 곳에서 얼마나 즐거워하던지 한참을 뛰기도 하고 놀았답니다 

별빛정원우주별빛정원우주

안에 카페가 있는데 낮에는 카페이용하러 오는 분들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별빛정원우주별빛정원우주

그리고 입구 부근에 나름 작게나마 아이들 놀이터가 있어요 

근데 사실 이날 아이들이 너무 많아 사고위험이 조금 있어보여 미끄럼틀 두어번 탄 후 겨우 꼬셔서 나왔답니다 

저 미끄럼틀 하나가 전분데 엄청 즐거워하는 친구들 

별빛정원우주별빛정원우주

나름 캠핑하는 가족이니 캠핑컨셉도 찍어보구요 

별빛정원우주별빛정원우주

전 특히 요 공간도 너무 멋있었어요 

별빛정원우주별빛정원우주

그리고 별빛정원우주의 트레이드마크인 왕토끼 

평지에 왕토끼하나 그리고 산 위에 왕토끼 하나 있는데 늦은 시간이기도 했고 피곤했던지라 산 위 왕토끼는 못보고 여기서만 인증샷을 찍었어요 

별빛정원우주별빛정원우주

그리고 퇴장 전 가든에서 한컷 

저희가 18시30분쯤 입장했는데 거의 21시에 퇴장을 했어요 

엄청크지 않아서 딱 둘러보며 즐기기 너무 좋았고 부모님 모시고 와도 너무 좋아하시겠다 싶었답니다 

경기 이천 색다른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찾으시면 방문 추천합니다 

 

경기 여행시 묵었던 호텔은 요기

2023.10.16 - [아이와 놀러가기] - 2박3일 경기도 이천, 여주여행 숙소 호텔 인트라다 이천

 

2박3일 경기도 이천, 여주여행 숙소 호텔 인트라다 이천

호텔 인트라다 이천 경기 이천시 부발읍 경충대로2092번길 23 호텔인트라다이천 1644-2322 홈페이지바로가기 호텔인트라다 이천 하이닉스 앞에 위치한 비지니스 호텔 - 호텔 인트라다 이천 hotelintrad

sweetjelly1.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