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하남미사 맛집, 세광양대창 하남미사점 데이트하기 좋은곳

스윗젤리 2023. 8. 28. 14:12
반응형

세광양대창 하남미사점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85 골든타임 106-107호 세광양대창 하남미사점

031-792-9272

매일 12시 - 24시 

네이버예약 바로가기

 

예전에 아이들은 부모님께 맡기고 남편과 둘이 양대창을 먹으러 간적이 있어요 

당시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를 볼 때였는데 드라마에서 너무 맛있게 먹던 양대창집이 세광양대창이더라구요 

광고인걸 알지만! 안그래도 유명한 곳이어서 방문해서 먹었답니다 

모듬구이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단 2인이 방문했지만 최소주문단위는 3인분부터였어요 양이 적어서 2인이서 3인분을 먹어도 조금 아쉬울 정도였어요 

세광양대창세광양대창

굉장히 레트로한 감성의 세광양대창 

당시 옆테이블에서는 곱창전골을 드셨는데 곱창전골이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곱창전골을 먹으러 출동했답니다 

 

아이는 가기 조금 어려운 곳이라 아이들은 또 부모님께 맡겼답니다 ㅎㅎ 

세광양대창세광양대창

이번엔 점심시간에 방문했어요 

멀리서도 세광양대창이 눈에 띄어요 

세광양대창세광양대창세광양대창

 

주말 점심이었지만 낮부터 사람이 꽤 있었어요 

저희는 전골 2인분을 주문했답니다 

세광양대창세광양대창

소품들이 레트로해요 

센스있게 머리끈도 있답니다 

세광양대창세광양대창

제가 좋아하는 감자샐러드 

너무 맛있어서 몇번 더 리필했답니다 

곱창전골이 이어 나왔는데 레트로한 찌그러진 냄비에 담겨왔는데 뭔가 더 맛있어보이는 느낌 

세광양대창세광양대창

보글보글 끓기를 기다리고 이후 사진 생각없이 냠냠 

곱창이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 

남편이랑 둘이 먹는데 곱창이 안줄어요 ㅋㅋㅋㅋ 

 

곱창전골을 먹고나서 볶음밥까지 먹었답니다 

볶음밥은 .... 사진찍을 생각도 없이 먹었네요 ㅎㅎㅎ 

 

곱창전골은 먹고나서 밥을 직접 볶아먹을 수 있고 

구이를 먹었다면 따로 볶음밥을 2인이상으로 주문할 수 있었어요 

사실 .... 볶음밥 국룰이쟈냐요 ㅎㅎㅎ 

곱창전골2인 + 볶음밥 1인 이렇게 먹었는데 정말 배불렀어요 

 

가끔 밤에 생각나는 세광양대창 

하남미사점도 너무 맛있고 친절해서 좋았어요 

세광양대창세광양대창

계산 후 나갈 때 상큼한 매실차 잊지마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