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팔당역 바로 앞 아벨커피

스윗젤리 2023. 12. 11. 12:37
반응형

아벨커피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로 124 아벨커피 

0507-1377-7291

화요일 정기휴무 

월 - 일 11시 - 22시

 

저희가족은 하남미사 팔당쪽을 자주 지나가는데 팔당을 지나가며 자주 눈에 띈 곳이 있었는데 그 곳이 바로 아벨커피 카페였어요 

할일없는 주말 뭐할까 하다가 문득 그 카페 가볼까 ? 싶어 방문했답니다 

 

팔당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혹시나 지하철로 팔당역에 방문할 일 있으면 걸어서도 방문할 수 있는 거리였어요 

저희는 자차로 이동했고 주차자리는 넉넉했답니다 

아벨커피아벨커피

 

아벨커피아벨커피

 

뭔가 고풍스러운 외관 

그리고 작게나마 앞에 마당아닌 마당이 있어서 날만 좋다면 아이들과 방문하기 좋았어요 

저희가 방문한 주말은 겨울이지만 겨울답지 않게 따뜻한 날씨여서 밖에서 아이들은 뛰놀고 저희는 커피를 즐겼답니다 

 

아벨커피아벨커피
아벨커피아벨커피

 

지나가며 봤을 땐 몰랐는데 방문해보니 아기자기 예쁘게 꾸며져 있었고 마당에서 아이들이 놀기 딱 좋았어요 

별관까지 있어서 자리가 많아 좋았어요 

아벨커피아벨커피
아벨커피아벨커피

 

너무 예뻤던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케이크가 맞이해주는데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아벨커피아벨커피
아벨커피아벨커피

 

그 뒤쪽으로 눈이 휘둥그레지는 맛있는 빵들 

저는 특히 스콘을 좋아하는데 스콘의 종류가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아벨커피아벨커피

 

내부도 고풍스러운 아벨커피 

저희는 아이들이 있어서 2층은 올라가지 않고 마당에서 놀았는데 마당에서 본 2층은 통유리로 되어있어 전망이 좋을듯

했어요 

나중에 아이들없이 와서 2층에서 여유를 즐기리라 .......... 

아벨커피아벨커피
아벨커피아벨커피

 

별관에도 공간과 남자화장실이 있었어요 

별관에도 자리가 널널해서 자리 눈치는 없을듯했어요 

아벨커피아벨커피

 

초코 크루아상과 유자 스콘을 주문했는데 유자스콘 너무 맛있더라구요 

버터향이 가득한 스콘에 상큼한 유자가 더해지니 새로운 맛이었어요 

초코 크루아상은 아이들을 위해 주문했는데 정말 ..... 눈깜짝할새 없어졌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벨커피아벨커피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남편은 배생강레몬차 아이들은 아이스초코를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는 약간의 산미가 느껴지는 맛이었고 배생강레몬차는 나름 괜찮았어요 저는 생강차를 안좋아하는데 배생강레몬차는 먹을만했고 남편은 맛있다고 다 먹었답니다 ㅎㅎ 

아이들은 뭐 ..... 아이스초코 원샷 

 

음료와 빵은 나오자마자 다 먹고 마당에서 열심히 놀다가 멋있는 문앞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멋있게 잘나오더라구요 

아벨커피아벨커피

 

 

팔당역 바로 앞에 위치한 아벨커피 아마 눈에 띄는 건물이라 이 근방 지나가면 다들 보셨을듯한데 

꽤 좋았던 카페였어요 

바로 앞 남양주박물관 (매우 작다고 함, 가보지는 않음 .... ) 도 있다하니 두군데 같이 들러보는것도 좋을듯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