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놀러가기

파주 놀이구름 아이와 가기 너무 좋은곳

스윗젤리 2024. 2. 3. 18:48
반응형

파주 놀이구름

 

경기 파주시 와석순환로 500 파주놀이구름

10시-19시 (매달 첫째월요일 휴무) 

031-940-8777

소인 2시간이용권 15,000원

대인 7,000원 

https://map.naver.com/p/search/%ED%8C%8C%EC%A3%BC%EB%86%80%EC%9D%B4%EA%B5%AC%EB%A6%84/place/1344222077?placePath=?entry=pll&from=nx&fromNxList=true&searchType=place&c=15.00,0,0,0,dh

 

네이버 지도

파주놀이구름

map.naver.com

 

인터파크티켓에서도 구매가능, 10회권 할인가 구매가능

 

파주 롯데아울렛에 왔다가 예전 친구에게 추천받은 놀이구름을 가보기로 했어요 

아이들이 놀기 좋은 곳이고 EBS에 나오는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고 해서 갔답니다 

저희는 약 2시쯤 방문했고 사람은 많았으나 들어갈 때 대기는 없었어요 

그러나 저희가 퇴장쯔음 보니 대기가 꽤 생겼더라구요 

 

놀이구름놀이구름
놀이구름놀이구름

 

저희는 1주차장이 만차라 2주차장에 세웠는데 거리가 멀진 않았어요 걸어갈수 있는 거리 

1주차장은 일정시간 외 유로지만 2주차장은 전부 무료였답니다 

 

놀이구름놀이구름
놀이구름놀이구름

 

들어가자마자 귀여운 캐릭터들 

그리고 입장요금안내가 있었어요 

놀이구름놀이구름

 

저희는 바로 옆 키오스크로 구매했고 안쪽으로 보면 작은 사물함도 있었어요 

안에 매우 덥고 아이들이 뛰어놀기 때문에 이곳 사물함에 겉옷은 보관 후 입장했답니다 

들어갈 때 보니 24개월 안되어 보이는 아기들이 꽤 있길래 저희 아이들 (7세,6세)이 놀기 조금 어린곳인가 싶었는데 

대근육활동 폭발하고 나왔다는 .... 

진짜 집 가까웠다면 10회권 끊었을듯 해요 

 

암튼 입장 ! 

줄서서 어느정도의 팀별로 입장한답니다 

놀이구름놀이구름
놀이구름놀이구름

 

간단한 기념품샵이 있었고 중앙 저 동그란곳으로 입장합니다 

놀이구름놀이구름
놀이구름놀이구름

 

들어가면서부터 휘황찬란 신기했어요 

놀이구름놀이구름
놀이구름놀이구름

 

인스타에서 많이 본 휘황찬란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는 곳 

생각보다 작긴했지만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고 신기해했어요 

어른인 나도 재밌는 느낌 

놀이구름놀이구름
놀이구름놀이구름

 

요 공간에서 간단한 그림도 그릴 수 있었어요 

신기한 팔찌에 그리는 그림이라 아이들이 꽤 오래 있었답니다 

놀이구름놀이구름
놀이구름놀이구름

 

미디어 공간을 지나면 귀여운 산타거리가 나타나요 

저희아이들은 후루루 패스했지만 아기자기한 거리가 예쁘더라구요 

놀이구름놀이구름
놀이구름놀이구름
놀이구름놀이구름

 

아이들이 제일 기다렸던 키카 비슷 공간 

여기는 꼭 양말을 신어야하고 양말이 없다면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신발은 맡기고 입장하고 간단한 음료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사실 제 생각엔 생각보다 작아서 아이들이 좀 시시하다고 하면 어쩌나 2시간못채울 느낌인데 했는데 

세상에 너무너무 잘놀더라구요 

뛰어다니고 미끄럼틀도 타고 놀이터보다 더 신나게 대근육 활동을 하더라구요 

보통 키카에 가면 아기자기한 물건도 있고 앉아서 놀다가 엄청 큰 활동은 방방이 정도인데 여기에서는 막 뛰고 올라가고 이런 활동을 많이 할 수 있어 좋았어요 

다만 어린아기들이 있어 조심을 조금 요할뿐이었어요 

 

놀이구름놀이구름
놀이구름놀이구름

 

그리고 중간에 번개맨 체조 이벤트가 있었어요 

번개맨과 함께 노래에 맞춰 체조를 했답니다 

시간별로 이벤트가 있는데 지속적으로 반복되니 2시간안에 한번씩은 다 볼 수 있어요 

저희는 여기서 노느라 번개맨만 보고 다른 이벤트는 못봤어요 

 

반응형

놀이구름놀이구름
놀이구름놀이구름

 

이곳에서 거의 한참을 놀다가 나왔더니 또 씬나는 미끄럼틀이 있더라구요 

놀이구름놀이구름

 

다만 저희가 나왔을 때 하필 딱 점검시간이었고 

약 5분기다리니 탈 수 있는 시간이 되었어요 

 

100센치 이상 이용가능하기에 저희 아이는 겨우 통과했고 아래로 내려가면 이렇게 카페가 있어요 

 

헬멧이라길래 어떤 헬멧이지 싶었는데 요런 귀여운 헬멧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제한이 있어서인지 줄이 없어서 저희아이들은 무제한으로 미끄럼틀을 탔어요 

보니까 꽤 속도도 있더라구요 

 

 

처음엔 열심히 계단으로 오다가 나중에는 힘들었는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오더라구요 ㅎㅎㅎ 

 

아래쪽에는 이렇게 카페공간이 있었어요 

책도보고 아이들이 올라가고 내려가고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엄빠들은 편히 쉴 수 있었어요 ㅎㅎ 

 

두시간이 다되어 겨우 한 퇴장 

정말 알차게 놀고 나와 아이들이 너무 재밌었다고 또 오고싶다고 하더라구요 

놀이구름 앞에는 공원이 엄청 크게 있어 아이들이 뛰어놀고 술래잡기도 하고 정말 좋더라구요 

 

꼭 작은아이들이 아니더라도 즐겁게 놀 수 있는 놀이구름 

저희는 너무 잘놀아서 꼭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