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치즈룸 & 테이스팅룸 롯데월드몰점 방문기

스윗젤리 2023. 6. 28. 10:58
반응형

치즈룸 , 테이스팅룸 롯데월드몰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5층 치즈룸앤테이스팅룸

02-3213-4550

월 - 일 10시30분 - 22시 

17가지 치즈로 요리하는 치즈룸과 이태리레스토랑 테이스팅룸 두 브랜드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핫플

네이버예약, 캐치테이블 

치즈룸앤테이스팅룸 바로가기

 

1년만에 만난 친한 동생과 잠실을 방문했답니다

너어무 더운 날이었던지라 롯데월드몰 안에서 모든걸 다 해결하기로 해서 뭘 먹을까 고민하던차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다 눈앞에 똬악 치즈룸이! 

엇 치즈룸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잘됐다 싶어서 바로 대기를 걸었어요 

이때가 약 11시40분쯤이었는데 대기가 3팀정도 있었고 저희가 4번째 

약 20분정도 대기 후 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치즈룸치즈룸

외관이 반짝반짝 너무 예쁘죠

사실 잠실에도 치즈룸이 있는줄 모르다가 우연히 눈앞에 보여서 들어갔는데

완전 만족하고 나왔어요 

치즈룸치즈룸치즈룸
치즈룸치즈룸

깔끔했던 테이블 셋팅과 너무 귀여웠던 호출벨 

그리고 메뉴판의 여러가지 음식들을 보자니 배가 꼬르륵이었답니다 ........... 

뭘먹을까 엄청나게 고민하다가 

파스타와 리조또를 주문했어요 

치즈룸치즈룸
치즈룸치즈룸

레드와인소고기찜리조또 그리고 트러플파케리파스타 

 

치즈가 정말 꾸덕하니 지금도 사진을 보며 입맛이 다셔집니다 ......... 

그리고 저 치즈 리조또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도 부들부들 아이와 함께 먹어도 정말 잘먹을 메뉴였어요 

치즈룸치즈룸

여자들의 취향저격 인테리어와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는 치즈룸 

저희는 안쪽에 앉았지만 반대편으로는 잠실 호수의 뷰도 보이는듯 했어요 

2층도 있어 생각보다 자리가 많아 대기가 금방 빠진답니다 

 

수다를 떨며 파스타와 리조또를 순식간에 다 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디저트를 주문합니다 

치즈룸치즈룸

 

반응형

 

치즈룸에 방문한다면 요요 치즈케이크 꼭 드세요 두번드세요 

진짜 ... 와 이런 치즈케이크가 있다고?? 라는 느낌이었어요 

가격을 보고 응? 했지만 먹어보고 응~~ 이런반응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한판을 구매할까 진지하게 고민했답니다 

치즈룸치즈룸

음식도 맛있었지만 요 치즈케익 정말 ......... 아직도 그 맛이 생생해요 ㅋㅋㅋ 

아 왜 내가 더 사오지 않았는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워낙 유명한 치즈룸이지만 생각보다 대기가 일찍빠지니 꼭 대기하시라는 팁을 조금이나마 남기며 

치즈케이크는 추천추천 열번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