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놀러가기

요즘 가기 좋은 곳 볼거리 많은 안성팜랜드

스윗젤리 2023. 4. 6. 10:06
반응형

안성팜랜드

경기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 

031-8053-7979

월 - 금 10시 - 18시 

주말 9시 - 18시 

nhasfarmland.com

 

http://nhasfarmland.com/

 

nhasfarmland.com

날씨가 급 따뜻해져서 

뭔가 아이들과 나들이를 가야할것같은 요즘 

작년 부모님과 그리고 아이들과 같이 방문했던 안성팜랜드가 기억이 났어요! 

엄청 가깝지도 그렇다고 멀다고 할순 없는 거리지만 한번쯤은 가볼만했어요 

그리고 올해 또 스물스물 생각나더라구요 조만간 한번 가봐야겠어요 

 

안성팜랜드는 네이버예약이 제일 저렴하답니다 

 

주차는 제1,2,3 주차장이 있는데 정문과 제일 가까운 주차장은 제1주차장입니다 

그치만 2,3 주차장도 바로 붙어있어서 큰 의미는 없는듯 해요 

주차비는 무료! 입니다 

킥보드 반입은 불가이며 워낙 넓다보니 유모차나 웨건이 있으면 좋을듯합니다 

그치만 중간중간 볼거리가 워낙 많아서 저희 아이들은 5세4세 였지만 끝까지 걸어다녔어요 

안성팜랜드

들어가서 구경하며 돌아다니다가 이 넓은 안성팜랜드를 한번 둘러보자 싶어 전동자전거를 대여했어요 

대형과 소형이 있었는데 

대형은 20,000원 소형은 12,000원이었어요 

이용시간은 30분 시간초과시 추가요금이 발생된답니다 

지정된 코스가 있고 그 코스를 따라 쉬지않고 달릴시 10분정도 소요되는데 중간중간 내려 사진찍고

다시 타고 너무 좋았어요 

중간쯤 갔을 때 코스모스가 있어 그 곳에서 사진도 찍었답니다 

안성팜랜드

아이스크림 트럭이 있어서 아이스크림 하나씩 먹고 사진도 찍고 

날이 너무 좋아서 사진찍으면 너무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거의 30분을 꽉 채운 후 반납하고 이제 곳곳의 동물들과 체험을 하러 떠났습니다 

안성팜랜드

양 목장이 있었는데 시간에 따라 양몰이도 하고 직접 들어가 양을 만질 수도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어요 

중간에는 토끼마을도 있었는데 이 곳에서 줄서서 시간맞춰 입장하니 토끼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먹이주기 신동들은 토끼 먹이주느라 바쁨 

안성팜랜드

고작 1년 지났을 뿐인데 사진속 아기 엄청 어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가면 거의 뭐 토끼몰며 날아다닐듯 

반응형

안성팜랜드에는 레이싱을 할 수 있는 카트장도 있었는데 미취학아동들은 부모와 함께 이용해야한답니다 

저희는 그냥 패스 

중간에 방방이도 있는데 별도의 요금을 받기에 방방이는 솔직히 뭐 키즈카페나 그리고 요즘은 집에서도 작은 방방이가 있는 경우 많으니 이것도 패스 

저희 아이들 승마 정말 좋아하긴하나 일단 패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제주도 가서 타자 ? 

 

한바퀴 돌았지만 워낙 크기도 하고 다 못보고 모두 지쳐 놀이기구 있는 쪽에 돗자리를 깔고 앉고 누웠답니다 

둘째는 그와중에 아빠와 미니회전목마도 타고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점심도 이 곳에서 해결했는데 돈까스 아이들은 흡입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안성팜랜드

할무니와 나들이를 가면 과일도시락 꼭 챙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시원한 수박과 과일들이 있어서 아이들은 다 먹었답니다 

 

날이 좋아서 요즘 에버랜드나 서울랜드 등 많이 다니시는데 안성팜랜드도 아이들과 다녀오기 너무 좋으니 한번 다녀오시길 추천합니다! 

여보 우리도 이번에 가자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버랜드 팁 등은 요기! 

https://sweetjelly.tistory.com/entry/%EC%97%90%EB%B2%84%EB%9E%9C%EB%93%9C-%EB%B2%9A%EA%BD%83%EA%B8%B8-%ED%8E%98%EC%96%B4%EB%A6%AC%ED%83%80%EC%9A%B4-%ED%8A%A4%EB%A6%BD%EC%B6%95%EC%A0%9C-%EC%A3%BC%EC%B0%A8-%ED%95%A0%EC%9D%B8-%ED%8C%81

 

에버랜드 벚꽃길 페어리타운 튤립축제 주차 할인 팁

에버랜드 경기 용인시 처임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031-320-5000 매일 10시 - 22시 www.everland.com EVERLAND RESORT www.everland.com 에버랜드를 방문했습니다 .... 그것도 주말에 .... 그 이유는 .... 5살 둘째가 호

sweetjelly1.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