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놀러가기

아이와 캠핑 동물 있는 캠핑장 포천 가래골농원 추천

스윗젤리 2023. 2. 22. 14:54
반응형

가래골농원 캠핑장

경기도 포천시 창수면 추동리 819-2

http://garaegol.com/

 

가래골 농원 캠핑장

 

garaegol.com

 

날이 점점 풀리고 있죠 (라고 믿고 싶어요 .... ) 

저희 가족은 2년차 캠핑족 

캠핑의 꽃은 동계캠핑이라는데 사실 전 추위도 엄청 타고 아이들과 추위속에 자고 싶지 않아서 아직 동계캠핑은 도전하지 못하고 있답니다.... 

대신 4월부터 10월 중순까지는 캠핑을 가려 노력을 하고 있답니다. 

 

가평쪽은 주말에 차가 너무 많이 막히기에 대부분 포천쪽으로 가고 있는데 이 곳에 약 5가족이 같이 갔던 곳으로 아이들이 참 좋아했답니다. 

 

알고 예약한건 아니지만 예약하고 보니 저희 가족들이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었던 사이트였습니다. 

3가족이 2박을 했고 2가족이 1박씩 바통터치로 지냈어요 

당시 6세 5세 3세 2세 아이들이 함께했어요 

포천캠핑장

입장하자마자 동물들이 반겨줍니다. 

말 알파카 토끼 등등 아이들이 들어가자마자 눈이 휘둥그레졌어요 ㅎㅎ

당근을 사서 먹이를 줄 수 있었어요 

한가지 아쉬운 건 요 동물들이 있는 길이 찻길이었다는 점이었어요 물론 차들이 많이 다니지는 않지만 입퇴실할 때 차들이 다니는 길이라 아이들에게 잠시 한눈팔면 조금 위험하겠더라구요 

동물들 먹이주다가 아무생각 없이 뛰어다니니까요 

승마체험도 있다고 했는데 저희 아이들은 너무 어리기도 했고 친구들이 다 같이 간거라 같이 노느라 승마는 관심이 없더라구요 

 

포천캠핑장

규모가 꽤 컸던 캠핑장으로 곳곳에 방방이들이 있었고 한 곳에는 펜션도 있었어요 

길도 너무 예쁘죠

넓어서 산책하기도 너무 좋았고 매점에도 없는 물건이 없었어요 ㅎㅎ 

포천캠핑장

사이트간 간격도 좁지 않아서 아이들이 뛰어다니고 야외에서 놀기 너무 좋았습니다. 

포천캠핑장

저녁에는 정말 깜깜해지더라구요 

하지만 매너타임이 잘 지켜져서 그부분은 좋았어요! 

사실 캠핑장 가면 은근 스트레스 받을 때가 매너타임인데 여기에서는 캠지기분께서 돌아다니며 매너타임을 알려주시고 주희해주셔서 잘 지켜졌어요! 

 

전 캠핑가면 다음날 아침을 참 좋아하거든요 

눈뜨자마자 텐트를 나서면 맞이하는 자연이 너무 좋아요 

이 곳에서도 눈뜨자마자 숲 산책 너무 좋았어요 

 

얼른 날이 풀려서 또 캠핑하러 가고싶네요 

좋은 캠핑장 많이 알려주세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