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놀러가기

아이와 제주 스누피 가든 추천

스윗젤리 2023. 2. 1. 09:30
반응형

 

https://www.snoopygarden.com

 

SNOOPY GARDEN

스누피가든에서 당신의 마음속을 천천히 걸어봐요

www.snoopygarden.com

아이와 제주를 방문하면서 이곳은 꼭 가야지 했던 곳 그리고 하루를 온전히 갈아 넣은 곳 

스누피 가든이다. 

 

스누피가든 

제주 제주시 구좌읍 금백조로 930

064-903-1111

동계 10월 - 3월 : 9시 - 18시 

하계 4월 - 9월 9시 - 19시 

 

우리는 2월 동계에 방문했다. 그리고 미리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 후 방문했고 주차장은 주차요원이 안내해 주셔서 어렵지 않게 주차할 수 있었다. 나는 이곳을 처음 알았는데 꽤 유명해서 아이들 단위 가족들이 많았다. 

 

스누피가든

난 어렸을 때부터 스누피를 보고 자란 세대라 스누피를 좋아하지만 아이들은 생소한 캐릭터에 큰 흥미를 느끼진 못한듯 했다. 그냥 엄마가 가자니 따라간 느낌 ㅋㅋ 

중간중간 스누피 만화나 그림을 보며 감동을 받을 때 아이들은 엄마 가자 엄마 나가자 엄마 저기가보자 

엄마가 감동을 느낄 시간좀 주면 안 되겠니 ㅋㅋ 

스누피가든

곳곳에 포토존도 많았고 추운날 실내에 볼 것도 많아서 난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다. 그리고 깨끗한 내부도 한몫!

스누피가든

꽤 컸던 내부에 빠진 공간없이 스누피로 전시되어 있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했던 곳 

스누피가든

역시 아이들은 눈으로 보고 느끼는 것보단 몸으로 직접 체험하고 느끼는 것을 더 좋아했다. 

실내를 다 구경하고 야외로 나가보았다. 야외는 진짜 엄청나게 커서 셔틀버스가 다닐 정도인데 큰 버스는 아니고 13명 남짓 타는 미니버스라 경쟁이 은근 치열합니다. 오전엔 선착순으로 바로 탈 수 있지만 오후에는 대기인원이 꽤 많아 버스를 타실 분들은 스누피가든 도착하자마자 큐알코드로 대기등록을 해주는 게 좋을듯합니다. 

 

저희는 야외 관광보다는 아이들이 어디를 좋아할지 몰라 일단 걷기로 했답니다. 

스누피가든

아흑 아무리 제주의 겨울은 나름 따뜻하다고 하지만 칼바람만은 막을 수 없었습니다. 

모래도 다 얼어서 모래놀이 하기 쉽지 않았고 몇번 왔다 갔다 후 제발 실내로 들어가자.. 

야외에서 너무 추워 오래 놀지 못한 아쉬움이 있더라구요 

꼭 날이 따뜻해지면 한번 더 오기로 약속했답니다. 

1년이 지나도록 그 약속이 지켜지지 못할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야외에 약 30분 남짓 있었지만 정말 넓고 놀거리도 많아 하루종일 있을 수도 있을 것같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이들과 제주에 방문하면 스누피가든은 꼭 들러보시길 추천합니당! 

 

 

 

아이와 제주 가볼만한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