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놀러가기

아이와 강원도 평창 , 켄싱턴호텔 평창 부대시설 자세한 후기

스윗젤리 2023. 3. 10. 11:28

지난 주말, 부모님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평창에 다녀왔답니다.

오랜만에 다녀온 여행이라 아이들이 매우 들떴었어요

저희가 다녀온 곳은 강원도 평창!

예전에도 평창에 방문한 적이 있었지만 그때는 코로나가 최고치였을 때라 조금 조심하느라 많이 놀지 못했거든요

이번엔 아이와 가기좋다는 켄싱턴호텔 평창을 다녀왔답니다.

켄싱턴호텔 평창

강원 평창군 진부면 진고개로 231 켄싱턴호텔 평창

전 세계 동계 스포츠의 역사를 담은 강원도 유일의 '박물관 호텔', 키즈 전용 객실 및 라운지,67,000㎡(약 2만여 평)면적의 국내 최대 프랑스식 정원이 있는 켄싱턴호텔 평창

www.kensington.co.kr

공홈 예약이 가능했고 전 따로 조식이나 카페를 이용할 계획이 없어서 야놀자 통해서 예약했답니다.

저희가족 아이2명 포함 그리고 저희 부모님이 같이 방문했기에 총 성인4명 아이2명이었고

아무래도 아이들이 침대에서 자기는 불편할듯하여 온돌방으로 예약했습니다.

커넥팅룸으로 총 2개의 온돌방을 중간에 문으로 연결된 방이었어요!

지금 학기중 비수기라 가격도 정말 착했답니다 ㅎㅎ

켄싱턴 호텔 공홈에는 아이와 호캉스 패키지 딸기패키지 아이 키즈룸 등 여러 이벤트가 많이 있으니 홈페이지 확인 후 비교해보시는 것도 좋을듯 해요

서울에서 약 2시간을 달려 도착한 켄싱턴호텔 평창

사실 외관은 읭? 싶었지만 내부는 삐까뻔쩍했답니다.

그리고 호텔의 위치가 약간 외딴섬에 있는 느낌이었지만 커다란 정원이 있어서 호텔 안에서만도 충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켄싱턴호텔

올림픽을 개최했던 평창답게 켄싱턴호텔 평창은 거의 올림픽 박물관 수준으로 여기저기 올림픽 전시품들이 많았어요

저희는 1시쯤 도착했는데 체크인은 3시부터라 야외정원을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생각보다 정원이 엄청 커서 날이 조금만 더 좋다면 정말 하루종일도 뛰며 놀 수 있을듯 했어요

사실 이 곳에 온 이유중 하나는 정원에 같이 있는 미니 동물원!

켄싱턴호텔

동물원에 가기 전부터 동물먹이 자판기가 있었고 그 옆에는 오리들이 많았어요!

저희 아이들은 또 참지 못하고 바로 먹이주기 실시

한참 오리를 보다가 더 많은 동물 보러가자해서 겨우 움직였답니다.

켄싱턴호텔

동물원으로 가는 예쁜 길 그리고 옆에는 작지만 책 놀이터가 있었어요!

해먹들도 있어서 잠깐 놀기에 딱이었어요

미니동물원 애니멀팜 도착!

먹이주는 집게와 손 씻는 곳도 있구요

이 곳에는 많진 않지만 염소 양 사슴 토끼가 있었어요

켄싱턴호텔

정말 작지만 이 곳에서 먹이주며 약 40분은 보낸듯해요

먹이값으로 10,000원은 쓴듯 하하하

나름 동물들이 관리가 잘 되고 있었어요

켄싱턴호텔

드넓은 들판에서 뛰기도 하고 반대쪽으로는 미로 비슷한 화원도 있었는데 지금은 겨울인지라 아무것도 없지만 홍보영상에 봄에 꽃이 피는 화원을 보니 정말 예쁘더라구요

때문에 봄에 한번 더 와야하는 이유 적립 ㅋㅋㅋㅋ

3시가 되어 체크인을 하고 방으로 올라갔어요

저희방은 7층이었고 온돌방이었기에 이렇게 방들이 마주보고 있고 중간에 커넥팅도어가 있답니다.

사실 방음에 대한 기대는 안했는데 방음이 꽤 되더라구요 ?

부모님 방과 저희가족 방으로 나누어서 이용하고 아이들이 자유롭게 드나들었는데 너무 편했어요

앞으로 부모님과 함께오는 여행은 커넥팅룸이닷

켄싱턴호텔

호텔의 꽃은 수영장이라 생각하는 저희 가족 ㅋㅋㅋ

사실 켄싱턴 수영장이 정말 리얼 수영장이더라구요 저희는 약간의 놀이기구가 있는 워터파크를 생각했거든요

그래서 수영은 패스!

수영장+사우나는 지하에 위치하고 있고 성인 19,000원 소인 15,900원 (36개월미만 무료) 였어요

실외수영장은 날씨로 인한 휴장이였구요

놀이시설이 1도 없다면 저희 아이들은 쪼꼼 놀다가 나가자 할듯하여 애초에 수영장은 다녀오지 않았답니다.

하지만 키즈카페가 이곳에는 2개나 있다구욤

2층에 키즈카페 2개가 마주보고 있답니다.

한 곳은 비용지불 키즈카페 한 곳은 무료이용 키즈카페

저희는ㅋㅋㅋㅋㅋ 무료이용 키즈카페에서만 애들이 약 2시간을 놀길래 유료키카는 안갔는데 유료키카는 약간 더 액티비티한 시설이 많아 보였어요

하지만 저희 아이들은 무료에서도 정말 잘놀았답니다.

켄싱턴의 조식도 꽤 유명하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따로 가고 싶은 식당이 있었기에 조식은 패스했지만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먹어보고 싶어요

1층에는 카페도 있고 편의점도 있었기에 너무 이용하기 편리했던 켄싱턴호텔 평창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켄싱턴호텔 평창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