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송추 양주근처 카페 , 카페휘바 갤러리카페

스윗젤리 2023. 11. 7. 13:01
반응형

카페휘바 양주

 

경기 양주시 장흥면 호국로550번길 111 카페휘바

0507-1421-5122

평일 10시30분 - 20시30분

주말 10시30분 - 21시30분 

 

 

양주카페양주카페

 

그래도 양주에 왔으니 송추가마골을 갔다가 근처 카페를 가기로 했어요 

송추가마골에서 차로 약 5분 거리였답니다 

 

몰랐는데 여기가 카페와 레스토랑 그리고 옆쪽으로는 애견카페도 있더라구요 

저희도 멍멍이 데려올걸 싶다가 10세미만은 출입금지라 안데려오길 잘했다 싶었어요 ㅎㅎ 

 

부모님과 함께여서 산책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음 좋겠다 싶었는데 크진 않아도 작게나마 산책할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양주카페양주카페
양주카페양주카페
양주카페양주카페

 

지하와 1층 그리고 2층이 있었는데 2층은 노키즈존이였고 4인이상도 출입금지 였어요 

조용히 커피만 즐기고싶은 분들을 위한 공간이었답니다 

 

이 곳에 오기 전 검색해봤을 때 제리의 치즈케이크가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치즈케이크는 무조건 주문! 

양주카페양주카페

 

정말 톰과제리에 나오는 치즈 비주얼 ㅋㅋㅋㅋㅋㅋ 

귀여운데 치즈가 정말 꾸덕해서 맛있더라구요! 

꾸덕한 치즈케이크에 화이트초콜릿으로 씌운 케이크였어요 

양주카페양주카페

 

키즈존도 있었지만 따로 놀이공간이 있는건 아니었고 아이들은 외부공간을 이용하길 하는듯 했어요 

그리고 사실 받은 느낌은 아이들보다는 어르신들을 위한 카페같다는 느낌이었어요 

양주카페양주카페
양주카페양주카페

 

지하에도 작게나마 갤러리가 있었고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저희아이들은 작품들을 보고 낙서다 라고 했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 옆에는 레스토랑이 있었는데 피자 파스타 등을 판매하는듯 했어요 

레스토랑에 오히려 사람이 좀더 많더라구요 

 

저희는 송추에 온 김에 들러서 나름 힐링으로 괜찮았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애견카페를 한번 방문해보고 싶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