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놀러가기

볼베어파크 은평점 실내 가볼만한 곳

스윗젤리 2023. 2. 3. 13:09
반응형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442137164?placePath=%2Fbooking&entry=plt&c=15,0,0,0,dh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볼베어파크 은평점

서울 은평구 통일로 1050 은평롯데몰 3층 

0507-1431-5363

매일 11시 - 20시 

입장료 소인 평일2시간 21,000원 주말2시간 25,000원 성인 7,000원

주차 4시간 무료 

미끄럼방지양말 착용필수! (구매가능)

 

남편의 연차

아이들 어린이집 하원 후 저희 집과는 한 시간 거리인 대형키즈카페 볼베어파크 은평점에 방문했습니다. 

인스타그램으로 자주 봤던 곳인데 한번 데려가보고 싶어 방문했죵 

아무래도 한 시간 거리이니 초보운전인 제가... 그리고 워낙 대형이라는 말을 들어서 혼자 방문하기 어려울 듯하여 남편을 대동했습니다. 주말은 아무래도 사람이 많을듯하여 평일 방문을 했는데 역시나 사람이 많이 없어서 너무 널널하고 자유롭게 놀 수 있었습니다. 

 

네이버예약을 미리 하고 방문했답니다. 

 

키즈카페

들어가자마자 아 정말 크다라는 게 느껴졌어요 

남편과 저는 1인 1 아이를 담당했습니다. 잠깐 한눈팔면 아이가 사라지는데 정말 어디 갔는지 모르겠더라고요 방송으로 찾아야 할 정도 ㅋㅋ 

그렇지만 이제 첫째는 6세라 일반 동네 키즈카페를 가면 조금 심심해하는데 이곳에서는 정말 단 1분도 심심해하지 않았답니다. 

키즈카페

농구도 하고 축구도하고 썰매도 북적북적하지 않아 혼자 끌고 올라갔다가 타고 내려오고 좋더라고요 

이곳의 나름 트레이드 마크인 오리 배 타기가 있는데 시간대별로 운영해서 줄 서서 탔습니다. 

이날은 사람이 별로 없어서 바로바로 탈 수 있었지만 주말엔 줄이 꽤 길다고 하더라고요 

키즈카페

그리고 고래가 하늘을 나는 놀이기구도 있었는데 이건 별도 요금을 지불하고 타는 놀이기구입니다. 

1인당 2,000원으로 기억하는데 이게 놀이기구 한대당이 아닌 인수이기에 4명이 타면 8,000원입니다....... 

그렇지만 아이들이 재밌어했고 천장에서 한 바퀴 도는 것이라 한 번은 타볼 만했어요 

그리고 저 미끄럼틀..... 성인분이 한번 꼭 타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이랑 저 튕겨져 나갔어요...... 워터파크 슬라이드인 줄.... 

 

키즈카페

야구도 해보고 돈을 넣지 않은 게임기도 두드려보고 저희는 2시간 초과해 놀고 나왔답니다. 

식당도 있었지만 저희는 키즈카페 내 식당은 이용하지 않고 퇴장 후 롯데몰 내 식당에서 먹었습니다. 

아기들에게는 조금 버거울듯하고 조금 큰 어린이들 - 초등학생정도는 정말 재밌게 즐길 수 있을듯해요! 

 

반응형